간청소를 하게 되면 간과 쓸개의 노폐물 · 독소 등을 배설하여 눈과 머리가 맑아지고 피로도가 뚝 떨어지며 몸이 가벼워집니다. 그리고
중성지방 (고지혈증), 콜레스테롤 수치와 각종 간수치가 떨어지는 효과와 혈액을 맑게 하여 피부질환을 비롯한 각종 염증 질환을 치료
하는 효과가 큽니다.
간청소란?
간과 담관에 쌓인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하여 간과 쓸개의 기능을 정상적으로 돌려주고 인체의 대사기능과 면역기능을 증강시키며 피를 맑게 해주어 건강의 바탕을 만들어주는 해독요법입니다.
간의 주요기능
담즙 분비와 배출 -
혈액속의 적혈구는 120일 정도 지나면 죽은 피가 되는데 이것을 원료로 담즙산을 생성하고 담즙을 합성하여 모세담관과 세담관,수담관,담낭,총담관을 거쳐 간 밖으로 배출합니다.
간청소의 효과
간(해독)청소는 어떤 특정질병을 치료하는 치료법이 아닙니다.
건강의 바탕을 만들어 줌으로써 질병의 근본을 치료할 수 있게 하는 건강의 기초를 준비하는 과정입니다.
- 담관 폐색성 황달, 담즙성 간경화등 간 질환의 예방 및 치료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혈액이 맑아집니다. - 콜레스테롤 감소, 지방간 고지혈증 해소
간 청소하기 전 수치와 후의 수치를 비교해 보면 쉽게 입증 됩니다.
- 간기능 회복과 노폐물의 배설로 몸이 가벼워집니다.
- 지방소화가 잘되어 배변활동이 좋아집니다.
담즙이 정상적으로 분비되면 지방의 소화가 잘되고, 장속에서 음식물이 소화되지 못해 부패된 상태로 나오던 현상이 줄어 듭니다. 또한 대변에서 나던 악취가 줄어들고 구수한 냄새가 나며 변이 황색을 띕니다.
- 담이 결리고 뒷목이 뻐근했던 증상이 해소 됩니다.
혈관속에 정체되었던 죽은피(어혈)가 담즙의 원료로 사용되어 줄어들게 되므로, 담이 결리고 뒷목이 뻐근했던 증상들이 해소 됩니다.(혈액순환이 잘됨)
- 독소가 피부로 나와 생기는 알레르기 현상이 해소됩니다.
간청소 자가진단 만약 4개 이상 항목이 체크된다면 맑은누리 한의원에 상담하세요!